여행정보/해외여행

[다낭여행] 가장 아름다운 세계 6대 해변《미케(Mỹ Khê) 비치》

想像 2018. 1. 29. 14:04
반응형

다낭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미케(Mỹ Khê) 비치이다. 다낭여행을 위해 호텔을 잡을 때에도 가급적 미케(Mỹ Khê) 비치 근처로 잡는 것이 좋다. 


미케(Mỹ Khê) 비치는 다낭 중심부에서 서쪽으로 약 6km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호이안으로부터는 북쪽으로 24km 떨어진 곳이기도 하다. 미케(Mỹ Khê) 비치는 월남전에 참전한 미군들의 휴양지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미케(Mỹ Khê) 비치는 거의 20km에 달하는 반달형의 해변으로 럭셔리 해변이 갖추어야할 모든 조건으로 갖추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교통이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관광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길고 평평한 모래 사장이 펼쳐져 있으며, 해양 스포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세계 유수의 리조트와 호텔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2005, Forbes지는 다낭 미케(Mỹ Khê) 비치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개 비치 중 하나로 선정했다. 이 평가가 미케(Mỹ Khê My Khe 美溪) 비치를 설명하는데 가장 많이 인용되고 있다. 그러나 Forbes는 매년 이런 명단을 발표하는데 매년 그 명단이 바뀌는 것 같다. 20017년에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27을 발표했지만 여기엔 미케(Mỹ Khê) 비치는 없다.



미케(Mỹ Khê) 비치 모습 (1)



미케(Mỹ Khê) 비치 모습 (2)



파리 델리 다낭 비치 호텔 룸에서 내려다 본 미케(Mỹ Khê) 비치



파리 델리 다낭 비치 호텔 루프탑에서 내려다 본 미케(Mỹ Khê) 비치(1)



파리 델리 다낭 비치 호텔 루프탑에서 내려다 본 미케(Mỹ Khê) 비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