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호이안맛집] 가격대비 별로였던《MS VY'S KITCHEN & DELI》(평점 ★★★☆)

想像 2018. 1. 29. 13:21
반응형

《MS VY'S KITCHEN & DELI》는 호이안 투본(Thu Bồn)강변에 있는 모던한 레스토랑이다. 호이안 투본(Thu Bồn)강변 야경을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메뉴판도 전자식 메뉴판이고 가게 내부도 베트남 전통 분위기가 아닌 현대적이고 서구적인 느낌의 레스토랑이다.


그런데 메뉴와 가격표를 보니 싼 베트남 물가수준과 비교하니 비싼 편이었다. 가격이 비싸면 그럼 음식 맛이 특별해야 하는데 그렇지도 않다. 그냥 그저그랬다. 


이 레스토랑 가격이면 인근 베트남 전통 음식점에서 훨씬 더 푸짐하고 알차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렇게 추천하고픈 레스토랑은 아니다. 평점이 4.0을 넘지 않음에도 글을 올리는 것은 호이안 여행시 참고하시라고.



《MS VY'S KITCHEN & DELI》 레스토랑 외부 및 내부 모습


모던한 서구풍의 레스토랑이다. 전체적인 외관은 깔끔하고 좋은데 테이블 청결도나 이런 건 별로였다. 손님이 가고 난뒤 테이블 청소를 대충한 느낌이었다. 



메뉴판


전자식 메뉴판이다. 아주 첨단 레스토랑이다. 그림과 가격을 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Cart)에 담을 수 있다. 장바구니에 담으면 전체 주문금액이 나와 합리적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 좋다. 다만 이렇게 장바구니에 담고나서는 바로 전자식 메뉴판으로 자동 주문을 넣은 것이 아니라 결국 종업원을 불려서 장바구니를 보여준다는 것. 한마디로 반쪽가리 전자식 메뉴판. ㅋㅋ. 어쨋든 편했다.



그런데 베트남 음식가격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이다, 일종의 돼지갈비찜같은 것이 15.5만동(7,750원), 쌀국수 8.5만동(4,250원). 여기에 맥주나 음료 심지어 생수도 따로 주문해야 하니 



Roast Pork & Rice Noodels 4,250원


맛은 그냥 그랬다. 호이안의 길거리 가게에서 먹은 쌀국수가 훨씬 가격도 저렴하고(반값) 맛도 좋았던 것 같다.



Caramelised Pork in Clay Pot


우리나라 양념돼지갈비찜과 거의 유사한 요리이다. 나름 한끼 식사로 괜챦았지만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그래도 쌀국수보다는 나았다.



《MS VY'S KITCHEN & DELI》에 대한 나의 평점은 3.5/5.0(★★★☆)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