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샤오미 휴대용 마사지기 사용후기

想像 2018. 1. 2. 17:25
반응형

한 때 '대륙의 실수'라고 일컬어지면서 세계 스마트폰 산업계의 히어로로 떠 올랐던 '샤오미'. 지금은 거의 만물상이나 다름없는데요. 보조배터리인 ‘미파워뱅크, 체중·수면 관리 웨어러블 기기인 ‘미밴드’, 스마트 체중계 ‘미스케일’, 공기청정기 ‘미에어’, 블루투스 스피커 ‘큐브박스’ 등은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고 A/S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샤오미 브랜드로 팔리는 제품은 수도 없이 많은데 웹캠, 액션캠, 차량공기청정기, 마사지 목베게, 백팩, 캐리어 , USB멀티탭, 헤어브러시, 차량급속충전기, 이어폰, 마스크  등 많은 제품들이 직구 내지 병행수입을 통해 국내에도 팔리고 있으며 뛰어난 가성비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엄청안 인기를 얻고 있다.


샤오미 브랜드 제품에는 휴대용 마사지기도 있다.  EMS 저주파 안마기라 할 수 있는데 붙이면 근육이 수축이완되면서 피로를 풀어주는 안마기이다.

이번에 직구로 하나 구매해 봤는데 디자인, 가격, 성능 모두 다 만족스러웠다. 처음에는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직구로 구입했는데 국내 판매가격이랑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아 재구매때에는 국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해도 될 듯하다.

개봉기

애플 따라쟁이 답게 패키징이 너무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물론 안에 들어 있는 본품도 2만원대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예쁘다. 패드도 하나 더 여유분으로 들어있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편하게 비닐백도 있다. 무엇보다 앙증맞은 동그란 본체의 마감도 기대이상이다. 









사용후기

1.  휴대하기 편한 크기


무엇보다 크기가 딱 손바닥 하나 정도여서 휴대하기 편하다. 패드에 본체를 똑딱이로 결합시켜서 사용하는 형태라 여행, 운동, 생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가 있다. 무게도 엄청 가볍다. 본체 13.5g, 패드 25g. 본체도 


2.  충전후 사용가능


샤오미 휴대용 마사지기는 마이크로 5핀을 이용(본품에 들어가 있음)해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완충까지 2.5시간, 1회 15분 사용시 7일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충전중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완충후에는 초록불이 들어온다


3. 5가지 모드 지원


자동, 마사지, 주무르기, 지압, 두르리기 5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시작/정지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이 on/off되고 짧게 누르면 모드 전환이 이루어진다.


4. 패치 품질도 양호 


몸에 붙이는 패치는 끈적임이 남지는 않아  딱히 불쾌하거나 하지는 않다.  패치는 50회 정도 사용을 권장한다고 한다.  현재 패치만 판매하지는 않고, 본체 살 때 옵션으로 팔고 있다고 하는데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패치만 따로 구입할 수도 있는 것 같다.


5. 사용시 느낌과 효과 


물리치료받는 느낌 비슷하다. 깊이는 좀 얕고, 찌릿함은 더 강한 느낌이다. 강도는 본체 상단의 +- 로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이 원하는 강도로 조절할 수 있다. 실제 사용해 보니 근육통 등을 풀어주는 효과가 확실히 있다. 


※ 해외직구를 하면 설명서가 중국어로 되어 있어 읽기 어렵다. 한글 설명서를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