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장인가구 아이브] 클로이 원목 바테이블+바스툴, 우리집 거실을 카페 분위기로

想像 2017. 11. 15. 16:21
반응형

베란다가 없이 바로 통유리로 되어 있어 해운대 동백섬 일대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우리집 거실을 카페 분위기로 연출해 보고자 구입한 가구가 "[장인가구 아이브]클로이 원목 1600 바테이블+바스툴2". 30만원이란 거금(?)을 투자해 꾸며 보았는데 생각이상으로 괜챦았다.


우선 장인가구라 믿을 수 있었고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좋았다. 원목의 감각적인 상판과 블랙톤의 다릿발이 어우려저 모던하면서도 심플해 좋았다. 우리집 창 샤시가 블랙폰이라 창문틀 색깔과도 잘 어울렸다. 그러면서도 거실에 포인트를 줘 전체 거실 분위기를 색다르게 만들어 주었다.


거기가 1600mmX400mm의  실용적인 사이즈라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상판이 좁아 물론 벽이나 창에 붙여 사용하여야 한다. 애당초 창에 붙여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했기에 좁은 폭이 오히려 이 제품을 선택한 배경이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하부구조도 흔들림이 없이 견고한 편이었다. 다릿발에 나사가 있어 마루 바닥이 고르지 못하더라도 안정감있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좋다. 다만 하부구조가 철제 프레임이고 나사부문도 완충제가 없어 바스툴을 끌거나 바스툴에 앉을 때 혹시나 바닥에 기스나 흡집이 나지 않을까 조심스러워진다. 아래에 고무 바킹같은 것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듯하다.


아래 사진은 우리집 거실에 [장인가구 아이브] 클로이 원목 바테이블+바스툴를 설치한 후 모습을 찍은 사진들이다. 참고하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