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홍콩호텔] 가격대비 괜챦았던 럭셔리한 호텔《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평점 ★★★★☆)

想像 2017. 10. 19. 21:07
반응형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Harbour Grand Hong Kong Hotel)》은 홍콩섬 코즈웨이 베이지역(정확히 말하면 코즈웨이와 노스포인트 지역이 만나는 지역이라 코즈웨이 중심가에선 많이 떨어져 있다)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5성급 호텔임에도 위치가 상대적으로 외곽이다 보니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


호텔 위치가 다소 외곽이긴 하지만 포트리스 힐 MTR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홍콩시내 및 주요관광지로 이동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다. 홍콩공항철도 AEL를 타실 경우 홍콩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함으로 바로 호텔까지 직행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자체적으로 무료 지역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이동은 전혀 불편하지 않다.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Harbour Grand Hong Kong Hotel)》의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아름다운 빅토리아 항구가 내려다 보인다. 하지만 완전히 다 보이는 것은 아니고 대부분의 룸에선 반쪽 자리 전망만 볼 수 있다.  시설은 아주 좋은 편이며 방도 홍콩 호텔치고는 넓은 편이다. 무엇보다 욕실이 아주 좋다. 무료 WiFi와 유선 인터넷을 제공하며 전기 플러그 어답터도 비치되어 있어 멀티어답터를 준비해 오지 않았어도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


야외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27m 길이의 야외수영장은 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아름다운 빅토리아 항구를 보면서 (도로에 약간 가리기는 하지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도 꽤 큰 편이고 샤워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와 같이 있어 편리하다. 바스타월도 무료로 잘 비치되어 있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Le 188° Restaurant & Lounge는 빅토리아 항구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유럽식 요리와 해산물 요리를 즐길수도 있고 애프터눈 티나 간단히 식음료도 마실 수도 있다. 꼭 호텔내 식당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많은 식당들이나 KFC,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할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Harbour Grand Hong Kong Hotel)》은 가격대비 괜챦았던 럭셔리한 호텔로 추천드리고 싶은 호텔이다.



호텔 로비 모습



호텔 방 (Suprior Harbour View Room)


홍콩 호텔치고는 방이 넓은 편이었다

그리고 침대와 침구가 상당히 푹신하고 쾌적했다



소파 



업무용 책상



무료 WiFi와 유선 인터넷을 제공하며 

전기 플러그 어답터도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5성급호텔이니 미니바가 있는 건 당근

하지만 별도 차지인것도 당근

무료 생수 2병은 따로 비치되어 있다.



욕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시설이다. 월풀 욕조도 있고 깔끔하니 좋다. 투명유리로 되어 있어 침실에서 욕실이 다보이나 블라인드를 칠 수 있어 필요하면 치면 된다.



어메니티도 기본적으로 다 구비되어 있다



룸에서 본 전망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의 가장 큰 매력. 바로 빅토리아 항구가 내려다 보인다는 것. 하지만 건물이 L자령이라 대부분의 방에선 탁트인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구조는 아니다. 전망은 생각했던 것 보다는 못하다



옥외수영장


3층에는 옥외수영장이 있다. 미리 수영복을 가지고 가 수영을 즐겼다. 옥외수영장에 마련된 베드에 누워 폰 보면서 망중한을 즐기기도 했다. 서양인들은 선탠을 즐겼지만 나는 선탠은 별로라 패스.. 사우나, 샤워실, 휘트니스 센터가 같이 있어 수영후 사우나도 즐겼다.  바스타월이 따로 주고 여분의 바스타월이 샤워실에도 있어 그냥 수영복만 챙겨 내려가면 된다. 아무튼 무료로 사용가능한 수영장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Le 188° Restaurant & Lounge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Harbour Grand Hong Kong Hotel)》의 또 다른 매력은 호텔 41층에 위치한 'Le 188° Restaurant & Lounge' 이 호텔에서 가장 높은 곳, 가장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어 가장 전망이 좋은 곳이다. 런치, 애프터눈 티, 디너등을 즐길 수 있고 밤엔 맥주나 칵테일 등을 즐길 수도 있다. 밤에 전망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올라가 칵테일 한잔을 했다. 야경이 역시 소문대로 멋지다. 물론 유리창 때문에 사진빨은 별로이다. 사진 찍지 좋은 장소는 옥상 루프탑(투숙객들에게 개방)인데 8시 넘어 문을 닫아 올라가 보지 못했다. 그런데 Le 188° Restaurant & Lounge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은 반바지나 미니스커드, 나시, 슬리퍼 차림으로 입장이 안된다는 것.  



하프연주


상당히 럭셔리한 호텔 로비에서는 하프 연주를 시간에 되면 하는데 이 또한 또 다른 즐거움.   



아무튼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에 대한 나의 평점은 4.5/5.0(★★★★☆)이다. 다음에도 꼭 한번 더 들려 보고 싶다. 뒤 늦게 안 정보이지만 다음에는 조금 더 비싸더라도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예약을 할 것이다.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여러가지로 혜택이 많았다.


- 고층의 뷰가 좋은 방  

- 매일 무료 조식 제공(월요일~토요일: 07:00~10:00, 일요일 및 공휴일: 07:00~11:00) 

- Harbour Club Lounge에서 07:00~23:00에 전일 청량음료, 차와 커피 무료 제공 

- Harbour Club Lounge에서 07:00~23:00에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 무료 이용 

- 15:00~17:30에 애프터눈 티, 18:00~20:00에 이브닝 칵테일 무료 제공 

- 환영 과일 

- 도착 시 환영 차 제공 

- 무료 시내 통화(전화 카드 및 수신자 부담 전화 제외) 

- 객실당 24시간 기준 최대 2대의 기기로 실내 무료 인터넷 이용 

- 도착 시 의류 2벌 무료 다림질 서비스(익스프레스 서비스 제외) 

- 세탁, 다림질,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10% 할인 

- 15:00까지 체크아웃 시간 무료 연장(가능한 경우에 한함) 


여러분도 예약시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