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홍콩맛집] 리퉁거리의 장미 젤라또 아이스크림 집《Givrés》(평점 ★★★★)

想像 2017. 10. 19. 15:44
반응형

홍콩의 핫한 트렌디 거리, 완차이의 핫 플레이스, 리퉁 거리(Lee Tung St)는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 쇼핑 매장이 모여 있는 곳이다. 거리도 예쁘고, 귀여운 조형물들로 포토존으로 유명하다. 완차이에서 잠시 쉬어가기도, 구경하기도 좋은 곳. 


이 리퉁 거리(Lee Tung St) 에 《Givrés》라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는게 가게 규모는 작지만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여기서 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장미모양이어서 눈으로 보기도 입으로 먹기도 너무 좋다. 물론 최근 국내에도 이런 장미모양 젤라또를 파는 집들이 서울에는 몇군데 있지만 아직 장미 모양 젤라또를 먹어 보지 못한 본인 입장에서는 신기방기. 그래서 가격이 결코 싸지 않음에도 이 집의 장미모양 젤라또를 시켜 먹어보았다.




장미 젤라또 집 답게 가게 내부는 온통 예쁜 장미 생화들로 아기자기하게 장식되어 있다.



가격은 한가지맛이 HK$ 42, 2가지맛이 HK$ 60, 3가지 맛이 HK$ 78이다. 한가지 맛이 우리돈 6,200원이니 엄청 비싸다. 



아이스크림 맛은 직접 고를 수 있다.



우리는 한가지맛 장미잘또를 2개 시켜 먹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다



장미모양 젤라또 집《Givrés》에 대한 나의 평점은 4.0/5.0(★★★★)이다. 이색적인 장미 젤라또 아이스크임이 맛있었지만 가격이 그래도 너무 비싸다 그래서 감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