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17년 전통의 바닷가재 요리 전문점《뉴욕바닷가재 안산점》

《뉴욕바닷가재 안산본점》은 2000년도 개업한 17년 전통의 바닷가재 요리전문점이다.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자리 위치가 좋지 않음에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다.

 

자연산 건강식품인 캐나다산 바닷가재만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이 집만의 스페셜 소스로 특별한 맛을 선사해 가족 외식장소나 특별한 모임장소로 추찬할 만한 그런 맛집이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바닷가재 요리를 시키면 나오는 서비스 요리들도 다 괜챦다. 


아래 사진은 《뉴욕바닷가재 안산점》 모습



《뉴욕바닷가재 안산본점》은 캐나다산 바닷가재만을 사용하는데 캐나다 Novascotia지역의 북대서양 청정해역에서 생산되는 특산물로 차갑고 맑은 심해에서 물고기나 게, 조개, 홍합, 해삼 등의 신선한 어류만을 먹고사는 귀한어종으로 양식이 불가능한 100% 자연산 건강 식품!



가게 내부에는 수죽관과 '바닷가재'를 테마로 한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데 바닷가재 요리전문점으로서의 특색을 아주 잘 살리고 있다. 바닷가재 벽걸이 장식이나 바닷가재 집게발 화분 등 재미난 소품들이 많다.



홀에는 앉아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크고 작은 방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외식장소나 특별한 모임장소로 괜챦은 것 같다.



주메뉴는 바로 잡은 신선한 바닷가재의 오묘한 맛의 회 코스와 뉴욕바닷가재 안산본점만의 스페셜 크림소스(달콤,고소한)을 발라 오븐에 구운 크림구이, 홍콩의 제니쿠키에 사용되는 호주 골드천 버터를 발라 오븐에 구운 버터구이,  캐나다산 바닷가재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바닷가재 찜, 요즘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코코넛 오일이 어울러진 건강만점의 바닷가재 코코넛 구이 등이다.



바닷가재 요리를 시키면 고소한 버터 마늘빵과 가재스프, 싱싱한 샐러드, 날치알과 야채로 어우러진 풍부한 맛의 김말이, 매콤달콤 비빔국수, 영양만점의 날치알 볶음밥과 된장국, 그리고 후식으로 매실차를 서비스로 준다.  아래 사진은 비빔국수와 김말이.



아래 사진은 뉴욕바닷가재 안산본점만의 스페셜 크림소스(달콤,고소한)을 발라 오븐에 구운 크림구이(1마리 1인분 58,000원). 비쥬얼이 압도적이다. 아래사진은 2마리 2인분이다. 완전 쫄깃쫄깃하면서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뉴욕바닷가재 안산점》는 '바닷가재'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전문점으로 바닷가재요리가 생각날 때 꼭 한번 들려 볼만한 곳이다. 나의 평점은 4.5(★★★★☆)이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