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이소라 & 유희열 -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리버풀 버스킹 Ver.) [듣기/가사]

7월 30일 방송된 '비긴어게인'에서 윤도현, 이소라, 유희열 세 사람은 첫 번째 대도시인 영국 리버풀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첫 시작을 끊은 건 역시 윤도현이었다. 메인 스트리트가 아닌 골목에서 목을 풀기 위해 윤도현은 기타를 들었고, 마이크와 앰프 없이 '잊을게'를 열창했다.


이윽고 '박하사탕'을 시작으로 리버풀에서의 첫 버스킹이 시작됐다. 한 청년은 비긴 어스를 유심히 지켜보던 것도 모자라 자리에 착석해 비긴 어스의 모습을 촬영하는가 하면, 노트에 뭔가를 계속 적기 시작했다. 윤도현이 'My Soul'을 부르려고 하자 1절, 2절을 영어와 한국어로 번갈아 가며 불러달라고 요청하기도. 윤도현은 갑작스러운 요청에 당황했지만 청년의 요구대로 1절은 영어로, 2절은 한국어로 불렀다. 


이소라는 준비했던 '데이트'를 건너뛰고, 바로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를 불렀다. 이소라는 "공허한 느낌이 드는 사거리였기 때문에 그런 스타일의 노래를 준비하고 있었던 게 아니었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이소라가 걱정한 것도 잠시 관객들은 이내 그녀의 목소리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비긴 어스는 콜드플레이의 'The Scientist'를 부르며 버스킹을 끝마쳤다. 하지만 춤을 추는 커플부터 앙코르 요청까지 이어지며 윤도현은 결국 한 곡을 더 부르게 됐다.


Track 2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리버풀 버스킹 ver]

2002년 10월에 발매된 이소라 5집 앨범 [SoRa`s 5 Diary]의 수록곡으로 영국 ‘리버풀’ 버스킹에서 이소라가 부른 라이브 버전

노래-이소라 / 건반-유희열 



난 너에게 편지를 써 

모든 걸 말하겠어 

변함없는 마음을 적어주겠어 

난 저 별에게 다짐했어 

내 모든 걸 다 걸겠어 

끝도 없는 사랑을 보여주겠어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걸 울고 싶은 걸 

난 괴로워 네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오 

그렇게 싫어해 날 


난 욕심이 너무 깊어 

더 많은 걸 갖고 싶어 

너의 마음을 

가질 수 없는 난 슬퍼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걸 울고 싶은 걸

난 괴로워 네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오 

그렇게 날 싫어해 날


너에게 편지를 써 내 

모든 걸 말하겠어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