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마린시티맛집] 최고의 전망, 최고의 식사《파크 하얏트 부산》다이닝 룸 (추천)

想像 2017. 2. 20. 16:32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마린 시티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이 호텔의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Dining Room)’은 한국 전통 가옥의 요소들을 세련된 감각으로 해석해 디자인 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이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눈부신 바다 전망을, 밤에는 빛나는 광안대교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오픈 키친을 통해 요리 과정을 미각 뿐만 아니라 시각, 후각, 청각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또 다른 현장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즉석에서 숯불 그릴에 구운 1등급 한우, 와규 등의 스테이크와 신선한 바닷가재를 비롯한 해산물, 다양한 곁들임 메뉴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스타일로 재해석한 한식 메뉴도 제공된다. 스시 바에서는 최상급의 스시와 사시미, 마키롤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과 함께 제공되며, 최상의 컨디션이 유지될 수 있는 유리 와인 셀러에 저장 되어 있는 수백종의 프리미엄급 와인이 풍성한 맛과 향을 더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그릴에 구워낸 신선한 해산물과 스테이크, 스시와 사시미, 한식 등 풍성한 메뉴를 주말 브런치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다이닝 룸의 매력은 머니머니해도 뛰어난 전망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눈부신 바다 전망을, 

밤에는 빛나는 광안대교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비싼 레스토랑이지만 그래도 전망만으로 그 값어치를 하는 곳이다



런치메뉴인 스시세트, 가격은 부가세포함해서 35,000원

조금 비싼 가격이지만 5성급 호텔치고 괜챦은 가격이다



신선한 스시



바삭한 튀김



탱탱한 우동



감칠나는 성게찜



식사후 나온 과일 디저트와 커피



쉐프께서 서비스로

쿠기를 선물로 주신다



가격은 비싸지만 또 가고픈 레스토랑. 나의 평점은 분위기 ★★★★★ 맛 ★★★★☆ 가격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