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맛집] 합리적인 가격의 한식 뷔페《풀잎채 동부산점》

한식뷔페 《풀잎채》는 한식 메뉴와 커피 및 음료, 디저트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장년층 여성들의 모임 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웰빙 음식인 데다 커피 및 음료,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 주부 모임이나 아기를 데리고 오는 젊은 엄마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한편, 풀잎채의 1인당 가격은 평일 낮 12,900원, 저녁과 주말, 휴일 16,900원이다. 샐러드바와 함께 다양한 한식요리, 커피 및 음료, 디저트까지 원스톱으로 즐기기에 부담 없는 가격이다.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롯데몰 동부산점 풀잎채 동부산점에도 《풀잎채》가 입점해 있는데 《풀잎채 동부산점》이다. 그래서 쇼핑도 즐기고 외식도 하기 좋다



《풀잎채 동부산점》은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족 외식 및 모임장소로 딱 좋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굴매생이국, 호박죽, 풀잎채 영양밥과 산들나물, 부추 겉절이와 훈제 오리구이, 모듬쌈채소와 직화구이,옛날 떡볶이 등 80여가지의 한식 일품요리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마솥에 잘 지어진 곤드레밥과 강된장, 그리고 즉석 직화구이, 수제함흥냉면은 풀잎채만의 인기 메뉴이다. 그리고 식사후에는 눈꽃 팥빙수, 카피와 아이스크림, 과일, 전통떡과 강정등의 디저트를 즐길 수도 있다



아래사진은 본인이 가져다 먹은 음식들. 특히 곤드레밥이 인상적이었다. 물론 곤드레밥 전문점에 비해서 맛은 떨어지지만 그런대로 먹을 만했다.



《풀잎채 동부산점》은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끼리 모임장소로 푸짐한 한끼 식사를 하기 좋은 돗이다. 나의 평점은 분위기 ★★★★☆ 가격 ★★★★★ 맛 ★★★☆이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