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부산명소] 부산 대표 명소로 우뚝《더베이 101(The Bay 101)》

想像 2016. 10. 9. 21:37
반응형

부산 최대 복합 마리나 시설인 더베이 101(사진)은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힌다. 낮에는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마린시티의 이국적인 야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14년 해운대 동백섬 입구에 문을 연 더베이 101은 부산의 대표 관광 명소는 물론가장 핫(hot)한 데이트 코스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곳에는 부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옥상 공간인 루프 101과 지하 1층 마린 홀, 콘퍼런스 룸 등 다양한 규모의 연회시설을 갖췄다. 또 최고급 요트에 선상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더베이 101만의 특징이다. 


더베이 101은 신차발표 행사장으로도 유명하다. 재규어&레인지로버 신차 전시 프로모션, 르노삼성 SM7 론칭 프로모션, 쉐보레 임팔라 론칭쇼 등을 유치했다. 부산국제영화제 요트 리셉션이나 보이그룹 엑소(EXO)의 팝업 매장을 비롯한 야외 파티, 연회, 기업 세미나 등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더베이 101(The Bay 101)는 밤에 가면 더 멋있다. 밤에는 더베이  101의 화려한 경관조망과 함께 마린시티의 이국적인 야경이 어우려져 환상적인 야경을 선사한다.  더베이 101에서 해가 질 무렵 맥주 한 잔과 함께 친구, 연인,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자연스럽게 야경을 볼 수 있다. 부산 밤바다와 조명으로 빛나는 고층 건물들을 보고 있으면 홍콩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관광객들은 이국적인 모습의 야경에 취해 카메라 셔터를 누르기에 바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