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부산명소] 복합쇼핑몰《신세계 센텀시티몰》그랜드 오픈! 이모저모 스케치

想像 2016. 3. 3. 22:39
반응형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센텀시티 B부지에 면세점, 일렉트로마트, 더라이프, 몰리스펫샵, 파미에스테이션, 키자니아 등을 갖춘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센텀시티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로서 영업면적 13만1901㎡(3만9900평)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백화점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지하 2층 8661㎡(2620평) 공간을 매장으로 확충하고, 신축 건물인 센텀시티몰 5만7900㎡ (1만7500평)을 더해 19만8462㎡(6만20평)에 달하는 부산·영남 지역 최초의 초대형 도심 복합쇼핑몰로 재탄생했다.


센텀시티몰은 면세점, 일렉트로 마트(가전제품 전문매장), 더 라이프(생활용품 전문점), 몰리스펫샵(반려동물 전문매장), 파미에스테이션(맛집), 키자니아(직업체험 테마파크) 등을 갖춘 라이프 스타일의 복합쇼핑센터다. 


원스톱 쇼핑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신세계 백화점과 센텀시티몰 3~4층을 스카이 브릿지(구름다리)로 연결했다. 지하 2층은 도시철도역에서부터 쇼핑 스트리트와 연결되게 건축했다. 


센텀시티몰 1층과 지하 1층에는 신세계 면세점이 확장 이전해 들어섰다.  영업면적 1만1천901㎡(3천600평) 규모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 있던 기존 매장보다 30%가량 넓어졌다. 롤렉스, 불가리,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아르마니, 페라가모 등 명품과 화장품, 기념품 등 총 330여 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하 2층에는 국내 최고의 체험형 통합 가전매장인 일렉트로 마트가 있다. 드론 체험존과 액션캠 체험존, 3D프린터, 키덜트족을 위한 건담 전문매장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서점 '반디앤루니스', 반려동물 원스톱 쇼핑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몰리스펫샵'이 자리 잡았다. 


4층 '파미에스테이션'에는 올반, 로코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씨릴로, 구슬함박, 면주방 팔도국수 등 한식을 비롯해 태국, 멕시코 등 10개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20여 개 맛집이 한자리에 모였다. 


4~6층에는 아이들이 의사, 소방관, 요리사, 승무원 등 현실 속 직업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키자니아'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였다.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과 센텀시티몰을 연결하는 지하2층 통로에는 패션스트리트가 들어섰다



센텀시티몰 연결 통로 입구에는 쉼터와 문화공간이 꾸며져 있어  쇼핑객들에게 멋진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센텀시티몰 지하2층 모습



무인양품매장. 의류, 가정용품, 가구, 식품 등 일상생활 전반에 걸친 상품을 기획, 개발, 제조, 유통, 판매한다. 브랜드가 없는 브랜드라는 역발상으로 유명한 1980년 설립된 일본의 브랜드.



서점 '반디앤루니스'. 본관의 교보문고가 함께 대형 서점 2곳이 한 백화점에 안에 있다니 신기^^



《반디앤루니스》의 특징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머물다 가게 만드는 것. 라운드형 테이블에 앉아 책을 읽을 수도 있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시켜 먹으면서 책을 볼 수도 있다. 특히 낮은 서가들을 계단식으로 배치한 휴게공간은 테이블 및 개별 의자와 스탠드도 있어 여유롭게 책을 보면서 책을 고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최고로 인기 많을 것 같은 국내 최고의 체험형 통합 가전매장인 일렉트로 마트. 드론 체험존과 액션캠 체험존, 3D프린터, 키덜트족을 위한 건담 전문매장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반려동물들을 위한 공간 몰리스 펫샵. 몰리스 펫샵은 의류, 액세서리, 홈패션, 간식, 사료, 의류, 위생용품 등 1600여종의 상품 외에도 애완동물용 호텔, 카페, 유치원, 병원, 미용실, 스파&테라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들여놨다.



지하1층과 1층에는 면세점이 있다. 아래 사진은  지하1층에서 올려단 본 센텀시티몰 홀 모습



면세점 모습. 롤렉스, 불가리,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아르마니, 페라가모 등 명품과 화장품, 기념품 등 총 33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1층 매장 모습. 블루핏,띠어리,쟈딕엔볼테르,라움 등 컴페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2층 영패션 매장 . 젊은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최신 트렌드의 패션을 제안한다. 아래 사진은 2.3층 센텀시티몰 매장 모습.



3층 라이프매장. 더 라이프(생활용품 전문점)과 함께 세계 유명디자인들고의 협업을 통해 탄생된 스메그 등 디자인 가전브랜드 언더아머 등 휘트니스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4층 '파미에스테이션'에는 올반, 로코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씨릴로, 구슬함박, 면주방 팔도국수 등 한식을 비롯해 태국, 멕시코 등 10개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20여 개 맛집이 한자리에 모였다. 



《라 필리아 델 프레지덴테》에서 먹은 튀김 피자인 피자 '몬타나라 프리따(17,5000원)' 



4층입구에서 5,6층까지는 아이들이 의사, 소방관, 요리사, 승무원 등 현실 속 직업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키자니아'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였다.



4층 테라스, 주변 수영강변 및 APEC 나루공원, 영화의 전당 부근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센텀시티몰 3~4층은 백화점 본관과 스카이 브릿지(구름다리)로 연결되어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이어 또 하나의 새로운 쇼핑명소가 들어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