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볼로냐호텔] 볼로냐 전시회 참관시 숙박하면 좋은 호텔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

想像 2015. 11. 4. 16:08
반응형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은 볼로냐 전시회장(Bologna Fiera)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호텔로 볼로냐 전시회 참관객들에게 편리한 호텔이다.


우선 볼로냐 전시회장까지 자동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볼로냐 전시회 참관객들이 머물기에 편하다. 전시회 기간중에는 호텔과 볼로냐 전시회장(Bologna Fiera)간에는 셔틀버스도 운행하므로 매우 편리하다. 하지만 볼로냐 중앙역이나 볼로냐 국제공항, 볼로냐 구시가지와는 많이 떨어져 있어 택시 등을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택기비용이 많이 든다. 따라서 그냥 볼로냐 관광을 위한 숙박이라면 볼로냐 시내쪽 호텔을 잡는 것이 좋다.


둘째는 전시회 기간중 볼로냐 전시회장(Bologna Fiera)근처 호텔들은 호텔 예약하기도 어렵고 호텔 비용도 비싸다.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은 3성급 호텔로 대체로 다른 호텔보다 저렴한 편인 듯하다. 참고로 볼로냐 전시회장(Bologna Fiera)근처 호텔들은 전시회기간중이냐 아니냐에 따라 호텔 숙박요금이 널뛰기를 한다는 것. 이 점을 꼭 참고하실.. 비수기에는 6만원대/1박까지 떨어졌다 성수기에는 15만원/1박을 넘어선다.


세째는 신축호텔이라 호텔시설이 대체로 깔끔하고 깨끗하다. 내부 룸 시설도 대체로 양호한 편이다. 하지만 욕실용품은 액체비누, 샤워젤 등외에는 거의 비치된 것이 없고 다른 비품들도 기본적인 것만 있다.


네째는 종업원들이 대체로 친절한 편이고 영어도 가능하다. 


다섯째는 조식도 아주 훌륭한 것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괜챦은 편이다. 


여섯째는 주변 편의시설인데 뷔페레스토랑인 'Sushiko' 등 일부 레스토랑이 있기 하나 쇼핑몰은 많지만 슈퍼나 CVS 등은 없어 불편하다. 호텔에서 생수를 서비스해 주지 않는데 호텔 근처에 생수를 살 수 있는 가게가 없다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전경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로비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앞 거리

쇼핑몰과 레스토랑 몇개가 위치해 있다

슈퍼나 CVS는 없다.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객실(싱글) 내부

룸 크기는 별로 크지 않은 편이나

깨끗하고 깔끔하다






욕실도 깨끗하고 좋으나

욕실비품은 비누,액체비누,샤워젤만 딱 비치되어 있다

당근 생수도 없다




호텔 조식

단촐하긴 하지만 그래도 먹을만하다 










《Holiday Inn Express Bologna Fiera》는 볼로냐 전시회 참관객들에게는 괜챦은 호텔인 듯하다. 하지만 일반 볼로냐 관광객이라면 이 호텔은 추천하고 싶지 않다. 구시가지와 너무 떨어져 있어 택시 등 교통비가 많이 나오고 주변에 가게나 CVS 등 편의시설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시설은 그럭저럭 비즈니스 호텔급으로선 괜챦은 편이지만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