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오사카호텔] 오사카성 바로 앞에 위치한 격조 있는 호텔 《호텔 뉴오타니 오사카》

想像 2015. 9. 10. 13:33
반응형

《호텔 뉴오타니 오사카》는 웅대한 오사카 성 천수각과 오사카성 공원 바로 맞은 편이며, 오사카 시내를 흐르는 강을 창가로 한눈에 볼수 있는 위치의 유일한 5성급 호텔이다. "Leading Hotels of the World" 의 멤버이고, 비지니스 여행자들에 의해 연속 세계 베스트 호텔 100이내에 지명되었다. 또 오사카성 공원으로부터 1월에는 향긋한 매실향, 3월이면 활짝 핀 벚꽃을 즐길수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의 로비는 만남의 명소로 알맞으며, 프라자 샤토에는 유명 브랜드 숍과 갤러리가 있다.


JR 오사카-조 코엔(JR Osaka-Jo Koen) 기차역까지는 도보로 6분,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Osaka Business Park)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교바시역(Kyobashi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다. 객실은 시내 또는 오사카 성이 보이는 대형 창문, LCD TV, 편안한 침대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가 제공된다.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전경


5성급호텔답게 가격은 좀 비싼 편이다. 평소시 가격은 1박에 30~40만원대가 넘는 가격의 호텔이지만 본인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2박에 32만원에 예약을 할 수 있었다.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주변 풍경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바로 앞에는 오카와 강이 흐르고 오카와 강 건너편에는일본에서도 고성古城 3대 베스트로 꼽히는 오사카성이 위치하고 있으며 오사카성을 둘러싸고 오사카 성 공원이 넓게 펼쳐져 있다. 이 때문에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주변은 도심속 공원 같은 분위기이다. 다만 업무지구인 오사카 비지니스 파크내에 위치하고 있고 도톤부리, 신바시, 난바, 우메다 등 오사카 번화가와 좀 멀리 떨어져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위치가 별로일 듯하다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특급호텔답게 격조 있는 인테리어에 부띠끄, 13개의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내부 모습

더럭스 더블룸


조금 오래된 느낌은 들지만 룸내부는 깨끗하고 정갈하다. 가구들도 클래식하면서 격조있다. 침대,침구도 매우 편안하고 아늑.



LCD TV,  미니바, 커피와 차, 커피포트 등 잘 갖추고 있다. 미니바는 가격이 비싼 편인데 미니바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호텔 바로 앞 건너편에 큰 CVS(편의점)이 있어 원두커피, 음료, 생수, 라면, 인스턴트식품 등 거의 모든 필요한 편의용품들을 다 구입할 수 있다. (훨씬 경제적)



욕실내부.. 깔끔하고 정갈하다. 샴푸/린스/바디워시/비누는 물론 쉐이빙 폼 등 다양한 욕실용품들이 갖춰져 있다.



객실은 오사카 비지니스 파크 시내 또는 오사카 성을 바라볼 수 있는데 시티뷰(City View) 객실은 오사카 비지니스 파크 전경이, 캐슬뷰는 오사카성 전경이 보인다. 호텔 예약할때 시티뷰 (City View) 와 캐슬뷰 (Castle View)가 구분되어 있으며 캐슬뷰 (Castle View)가 가격이 좀 더 비싸다.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은 5성급 호텔으로  편의시설이나 객실 수준, 주변 환경 등은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하지만 객실요금이 상당히 비싸고 도톤부리, 신바시, 난바, 우메다 등 오사카 번화가와 좀 멀리 떨어져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알뜰 여행객들에게는 별로일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