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센텀시티맛집] 센텀시티의 No.1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애플》

想像 2016. 5. 13. 21:54
반응형

센텀시티에는 뷔페 레스토랑이 아주 많이 몰려 있다. 벡스코 지하에 위치한 '파티앤플레이',  센텀 임페리얼 타워 5,6층에 위치한 '토다이 센텀시티점', 센텀호텔 뷔페, 센텀더시즌뷔페 그리고 센텀사이언스파크 지하1층에 있는 '더 파티 센텀점'에 이어 한샘 플래그샵 건물 6층에 위치한 '그랜드 애플'까지. 그냥말로 뷔페 레스토랑 전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특히 '더 파티 센텀점'과 '그랜드 애플'은 프리미엄 뷔페를 모토로 내걸고 있어 여러모로 비교가 된다. '그랜드 애플'이 '더 파티 센텀점'보다 가격이 더 비싼 편이지만 '더 파티 센텀점'은 주말에는 거의 시장 분위기라 조용하게 식사를 할 분위기가 아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랜드 애플'은 다소 가격은 비싸지만 조용한 가족모임이나 연인들끼리 식사하기엔 오히려 더 낫다.  


《그랜드애플》의 위치


《그랜드애플》은 센텀시티 한샘플래그샵 6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를 참조하면 될 듯하다.



《그랜드애플》의 가격


《그랜드애플》 가격은 아래 테이블과 같다. 최근 가격이 올라 호텔외 부산시내 뷔페중 가격이 가장 비싸다. 주중 중식 39,000원, 석식 46,000원  주말 중식 48,000원 석식 53,000원. 물론 '더파티 센텀점'보다도 더 비싸다. 하지만 본인의 생각으로 가격차 만큼 음식의 질에 있어서는 '더파티 센텀점'보다 '그랜드 애플'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그랜드애플》의 분위기


《그랜드애플》은 뷔페이지만 마치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이다. 주말이면 시장분위기인 '더파티 센텀점'에 비해 훨씬 더 아늑하다. 그리고 연회홀, 중소룸, 개인좌석 등 다양한 크기의 룸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외식장소나 기념모임 장소로 아주 좋다. 





《그랜드애플》의 메뉴


《그랜드애플》은 한식, 중식, 그릴&스테이크, 누들, 피자&파스타, 스시&롤, 인도요리, 사시미, 델가(커피&차), 드폴르레(베이커리), 샐러드, 과일 등 다양한 요리들이 고급스럽게 준비되어 있다.


일품요리



샐러드



한식



누들



사시미



스시 & 롤



대게 & 중식요리



그릴&스테이크



피자&파스타, 인도요리 등



드폴르레(베이커리)



과일과 델가(커피&차)



너무 예쁜 무지개 케이크



《그랜드애플》의 요리들


아래 사진들은 《그랜드 애플》에서 직접 가져다 먹었던 다양한 요리들.. 




《그랜드애플》의 이벤트


《그랜드 애플》은 종종 특별한 이벤트 행사가 벌어지기도 한다. 예컨대 예전에 '그랜드애플'을 방문했을 때 "세계최고의 랍스터가 그랜드 애플과 만나다"란 이벤트 행사가 진행중이어서 테이블당 하나씩 랍스터 특별메뉴를 서비스로 주었다.




《그랜드 애플》에 대한 나의 평점은 ★★★★★ (5/5)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