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추천][제주][에코랜드] 숲속 기차 여행 (4) 라벤더,그린티 & 로즈가든역

想像 2015. 7. 28. 15:03
반응형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로 30만 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로 체험하는 테마파크이다. 30만 평의 곶자왈 부지에 기찻길을 놓고 호수를 만들어 자연생태체험도 하고 산책 및 피크닉도 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다. 내부에는 중앙역을 비롯해 에코브리지역, 레이크사이드역, 피크닉가든역, 라벤더그린티&로즈가든역 등 5개소가 있다. 중앙역을 출발한 기차는 중간중간 간이역에 멈춘다. 승객은 그때마다 내려서 자유롭게 산책할 수 있다. 영국에 특별주문 제작한 빨간색 기차는 총 7대가 운행되고 있으며 7~12분 간격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을 돈다. 기차 여행을 즐기는 동안 신비의 숲 곶자왈에서 서식하는 곤충과 동물 그리고 다양한 식물을 체험 할 수 있다. 에코브릿지, 에코풍차, 피크닉가든, 키즈타운, 에코로드, 송이맨발체험, 수상카페, 토핑어리 등 보고 즐길거리가 많다. 무엇보다 테마파크 구석구석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고 자연경관이 너무 아름답다. 제주도 여행시 꼭 다시 찾게 되는 곳이다.



라벤더,그린티 & 로즈가든역


기차에 내려 가든브리지를 건너면 허브,장비,녹차가 어우러진 유럽식 정원과 비밀스러운 담너머로는 라벤더와 드넓은 초원이 펼쳐져 있다.


가든브리지



가든브리지위에서 내려다본 철길



아기자기한 조형물들



아름다운 그린티 & 로즈 가든



가든 조각상



유럽식 정원

정원담 문을 지나면 라벤더 가든



라벤더와 드넓은 초원이 펼쳐진다



라벤더 가든의 모습



종탑위에서 내려다 본 가든 모습



되돌아 나오는 길의 가든브리지



라벤더,그린티 & 로즈가든역 모습



라벤더,그린티 & 로즈가든역에서 

기차를 타고 종점인 메인역으로 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