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추천][제주][에코랜드] 숲속 기차 여행 (2) 레이크사이드역

想像 2015. 7. 28. 13:07
반응형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로 30만 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로 체험하는 테마파크이다. 30만 평의 곶자왈 부지에 기찻길을 놓고 호수를 만들어 자연생태체험도 하고 산책 및 피크닉도 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다. 내부에는 중앙역을 비롯해 에코브리지역, 레이크사이드역, 피크닉가든역, 라벤더그린티&로즈가든역 등 5개소가 있다. 중앙역을 출발한 기차는 중간중간 간이역에 멈춘다. 승객은 그때마다 내려서 자유롭게 산책할 수 있다. 영국에 특별주문 제작한 빨간색 기차는 총 7대가 운행되고 있으며 7~12분 간격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을 돈다. 기차 여행을 즐기는 동안 신비의 숲 곶자왈에서 서식하는 곤충과 동물 그리고 다양한 식물을 체험 할 수 있다. 에코브릿지, 에코풍차, 피크닉가든, 키즈타운, 에코로드, 송이맨발체험, 수상카페, 토핑어리 등 보고 즐길거리가 많다. 무엇보다 테마파크 구석구석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고 자연경관이 너무 아름답다. 제주도 여행시 꼭 다시 찾게 되는 곳이다.



에코브리지역에서 레이크사이역까지는 2만여평 규모의 호수를 끼고 수상데크로 해서 걸어간다. 레이크사이드역은 예전에 말을 길렀던 초지로, 당초의 지형을 그대로 이용하여 만든 호수를 감상할 수 있으며 풍차, 디스커버리존이 있는 이국적인 풍경의 역이다.


수상카페


호수위에 떠 있는 수상카페는 다음역으로 가는중에 한타임 쉬어가는 장소이다



수상카페의 꽃



범버보트


물위에서 즐기는 범버보트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공간이다



호수주변 풍경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것이 풍광이 멋지다



돈키호테와 풍차



레이크사이드역



삼다정원


제주의 돌,바람,휘날리는 억새를 표현한 공원이다



레이크사이드역과 내부모습



레이크사이드역 꼭대기에는 전망대가 있다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전경




레이크사이드역에석 기차를 다시타고 피크닉가든역으로 Go Go


반응형